일안하고블로그

[11월 삿포로 여행] 카니혼케 런치 메뉴 즐기기 -4 본문

여행 & 일상팁/여행

[11월 삿포로 여행] 카니혼케 런치 메뉴 즐기기 -4

대한93 2018. 11. 25. 20:34

카니 혼케 런치


이번여행에서 가장 기대가 큰 맛집은 게요리와 징기스칸 이었습니다. 

게요리를 많이 즐겨 먹거나 좋아하진 않지만 

처음으로 인당 5만원 정도로 잡고 먹는 것이라 

게한마리 정도 나온다는 생각에 설랬습니다. 



스스키노 역에서 별로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었고 ,

 11시 30분쯤에 맞춰서 식당으로 갔습니다. 

예약을 한것이 아니어서 기다려야 하나 했는데 다행히 바로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허겁지겁가서 메뉴 판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코스요리처럼 메뉴가 나옵니다. 

저는 세금포함 5000엔 런치 메뉴를 시켰고, 

친구는 5400엔 런치 메뉴를 시켰습니다.

정말 좋았던 것은, 주문하는데 주문해주시는 분이 정말 친절하셔서 

음식을먹는데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이것이 처음 나오는 게요리입니다. 살도 크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게요리중 통통한 게살은 저기 3개가.. 전부입니다. 정말 아쉬웠습니다.



몇점안되는 게살 ㅠㅠ 



다음나오는 누룽지 하고 물고기인데 이름은 모르겠네요.



다음메뉴는 게살 콘스프 하고 튀김인데 콘스프가 많이 느끼해요 .

다른 메뉴는 초밥하고 후식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배는 많이 불렀지만, 뭔가 조금 아쉬운 느낌 ? 이있었습니다. 

게 샤브샤브는 정말 맛있을 것 같은데 다음에 

여행을 가면 게 샤브샤브를 도전해 보고싶어요.


Comments